2016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| 행정지원처 | 작성일 | 2016/08/27 | 조회수 | 1038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
|
2016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
1. 신청기간 : 2016년 8월 29일(월) ~ 31일(수)
2. 신청방법 : 학교창구(중앙관 1F 종합행정실)
3. 납부방법 및 기간 :
가. 분할납부 횟수 : 2-4회 분할가능
- 예시)4회 분할: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
-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
나.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(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안에는 납부하여야 함)
다. 납부기간 : 2-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
회차 |
납부일 |
1 |
8.29(월)~8.31(수) |
2 |
9월 20일(화) |
3 |
10월 18일(화) |
4 |
11월 16일(수) |
라. 납부방법 : 계좌송금(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시 안내함)
4.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
-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하 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
- 분납 신청자는 잔여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가능함
-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조 7에 의해 제적처리함
5. 기타 문의사항 : 054-979-9114
2016. 8. 26.
행 정 지 원 처 장
다음글 : | 2016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2차 수납 안내 | 행정지원처 | 2016/08/27 |
---|---|---|---|
현재글 : | 2016년 2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 | 행정지원처 | 2016/08/27 |
이전글 : |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 정정방법 및 기간 공.. | 교무학생처 | 2016/08/25 |